Sabtu, 19 Januari 2013

Gombal Bakor Part I



Neoreul sarang hamyeon halsurog :Semakin lama saling mencinta, semakin sayang~ *hahaxDD*

Saranghaneun : Kekasih *temennya yeojachingu dan Namjachingu*...
 
Kipeun sarang : cinta yang dalam *sedalem sumur tetangga hoho*

Sarangse reoun :cinta yang berkesan~

Sarangeun modeungeo seulchiyuhamnida : cinta itu menyembuhkan segalanyaaa *eciyeehehe*

Cheot nu ne sarange ppajida : jatuh cinta pada pandangan pertama * seperti jatuh cinta sma Bias hehe*

Neo jeongmal neomu areumdaeun yeoja , nan neolchoeum manna neo wa sarange ppajyeosseo..
nan neo gateun
yeojareul mannasseo jeongmal haengbokhae ^^
Kamu
adalah perempuan yg sangat cantik, aku jatuh cinta saat pertama bertemu denganmu..
Aku
sangat senang bertemu dg perempuan sepertimu ^^

Saranghaeyo ... nan neo uihae bara gidwil gosibnida , nan neoreul hyang hae eonjek kajina geureol geoyeyo.
Aku
cinta kamu.. aku akan jadi bunga mataharimu, aku akan selalu meliahat kearahmu.
Saranghae dangsineul jeongmal losaranghae : aku mencintaimu sungguh mencintaimu :(

Miwohae dangsineul jeongmallo  miwohae! : Aku membencimu, sungguh membencimu! *waduh maen benci2 :(*
Dangsinin aegyeo teultteo nagandwie : setelah kau pergi dari sisiku~!
 
Nam dareung ireul ganeun naegen
Neon amumal
hajian hatji
Gidari
meji chyeoga neungeot da algoisseo... 
Aku berjalan dijalan yg berbeda
Kau
tak mengatakan apapun
Aku
merasa kau lelah menunggu
Aku tau...
Ajik deogaya haneun naege
Neon gidae
halsu doeopgetji
Geu
maeumi sigeoganeun geotnan neomu duryeowo...   
Kau masih terus berusaha
Kau
tak memiliki apapun utk diharapkan
Hati
perlahan menjadi dingin
Akuakansangatketakutan

0 komentar:

Posting Komentar